제품안내

수입대체품/주문제작품 에어클러치 PDC2-1000 (위치타 ATD-218H)
2015-01-10 17:07:19

◈구조도◈

   ◈특 징◈

     1. 정작동(A타입) 에어 마찰 클러치             
     2. AIR SET SPRING RELEASE  type  (공압공급시 연결 , 공압차단시 스프링에 의한 해방 방식)             
     3. 라이닝의 면압(라이닝면의 마찰력)에 의한 연결방식이다             
     4. 면마찰 방식이므로 과부하시 순간 슬립(마찰 미끄럼)이 발생하여 기계 및 장비를 보호할 수 있다             
     5. 중속(1200rpm이하) , 대용량의 동력전달에 적합하다             
     6. 공압 로타리 조인트를 필히 사용하는 구조이다             
     7. 적정 사용 공기압 :  4 ~ 6 Kgf/Cm² (약 4 ~ 6bar)             
     8. 최대 사용 공기압 :  7 Kgf/Cm² (약 7bar)             
     9. 취급 및 설치시 주의사항             
           1) 샤프트의 조립시 무리한 충격을 주어서는 안된다             
           2) 에어솔레노이드밸브와 클러치의 설치거리를 1m 이내로 최대한 가깝게 설치한다             
           3) 빠른 동작을 원할경우에는 급속배기 밸브를 사용한다             
           4) 에어누설를 주기적으로 점검하여야 한다             
           5) 장기간의 사용으로 오링의 경화가 발생하면 토오크가 저하 되므로 설치 후 2년이 경과되면             
               주기적인 점검을 통해 오링을 교체해 주어야 한다              
           6) 장기간의 사용에 따라 작동 빈도수 및 순간과부하등의 여건으로 라이닝의 마모상태가 다르므로              
               주기적으로 라이닝의 상태를 점검한 후 사용하여야 한다       

   

                                                    

                         

 

 

◈치수◈

 

     * 내경 및 키홈은 요청(주문)치수로 제작/공급 가능

 

 

 

 ◈토오크 계산◈

 

 

 

 

 

 

◈전달 토오크

 

 

 

 

 

 

 

공압배관 적용예◈

 

 

 

 

 

 

조합설치 적용예◈

 

 

 

 

 

 

 

 ◈공압배관 구성예◈

 

 

 

 

 

 

◈공압회로 구성예◈

 

* 상기 클러치의 적용예 이외에도 사용 용도에 따라 타이밍풀리, 체인기어등의 연결방식으로 설계하여 사용할 수 있다.          
* 에어클러치 PDC type과 에어브레이크 PDB 타입을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다